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참가업체) 목록

  1. Q

    독립부스와 조립부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조립부스는 주최 측에서 장치시공을 하고,
    독립부스는 면적만 제공되므로 참가업체가 장치업체를 통하여 부스시공을 해야 합니다.

    조립부스에는 주최자가 제공하는 상호간판,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업체당), 바닥 파이텍스가 포함됩니다.
  2. Q

    독립부스의 경우, 창원컨벤션센터에 등록된 업체만 부스공사가 가능한가요?

    A
    그렇습니다. 홈페이지에서 CECO 서비스 등록업체 명단을 참고하시어, 그 중 필요업체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창원컨벤션센터 홈페이지 > 시설/임대 > 전시장 > 등록업체)

    창원컨벤션센터 홈페이지 : www.ceco.co.kr
     
  3. Q

    참가비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 되나요?

    A

    참가신청 완료 후 입금이 확인되면 계약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부합니다.

    참가비 입금을 위해서 사전에 세금계산서가 필요할 경우에는 참가기업 지원 담당자에게 연락합니다.

    또한 신청시 제출한 사업자등록증 상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반드시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4. Q

    참가기업이 별도로 준비해아 할 것은?

    A

    전시품을 비롯하여 전시 진열대, 부스내부 인테리어, 전시품목 카탈로그, 명함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부스 내 상담테이블, 진열대 등을 원하실 경우 사무국(055-212-683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조립부스 업체의 경우, 설치된 조립식 판넬에 시설물 부착을 위한 못질, 본드 부착 등으로 인한 훼손 발생시 해당 업체는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자 고리 사용 추천)

  5. Q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참가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 자세한 절차는 <참가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UICK MENU